Loading...

다빈치리졸브 다운

다빈치리졸브 다운

최근 유튜브가 떠오르게 되면서 유투브를 하시는 분들이 본인들이 직접 영상편집을 하고 싶어

영상편집을 배우고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데,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다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비해 프로그램 자체가 가볍기 때문에 무료버전으로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투브 영상 편집을 하시기에 초보자도 물론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STUDIO버전이 아닌 기본버전인 DAVINCI RESOLVE 16 베타 버전을 사용 하시면 됩니다.

 

전체 영상 편집을 신속하게 할 수 있는 듀얼 타임라인기능, 모든클립을 하나의 테이프영상처럼 신속하게 확인 할 수 있는 소스테이핑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빈치리졸브는 WINDOWS 뿐만 아니라 MAC과 LINUX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EMMY상까지 수상한 다빈치리졸브의 영상 처리 기술에는 전체 색상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루미넌스만 처리할 수 있는 독특한 특허 YRGB 컬러 사이언스가 결합된 딥 32비트 부동 이미지 처리기술이 포함되어있습니다.

 

 

DAVINCI RESOLVE STUDIO 16을 다운로드 받을 경우 주요 성능이 상향 된 RESOLVEFX를 활용할 수 있고,

편집자 및 컬러리스트들이 만족 스러워 할 여러가지의 신규 플러그인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주사선, 피부보정, 안면수정, 등 다양한 플러그인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다빈치리졸브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