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다음팟인코더다운로드

다음팟인코더다운로드

 

주요기능

 

인코딩옵션

- 미리설정된 옵션클릭만으로 바로 인코딩을 할수 있을정도로 사용방법이 쉽습니다.

 

 

동영상편집

- 간단한 편집기능을 이용할수 있어 영상의 필요없는 부분을 잘라내거나 소리전체를 음소거 할수있습니다.

 

환경설정

- 인코딩,영상처리를 위한 세부설정을 환경설정메뉴라 바로 한눈에 파악할수 있습니다.

 

 

 

 

 

 

많이하는 질문

 

팟인코더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 팟인코더 프로그램은 별도 코덱을 설치하지않고 마우스 클릭만으로 간단하게 동영상 파일을 변환할수 있으며 간단한 편집기능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동영상 인코딩 문제가 발생할경우

- 동영상 인코딩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흔한경우로는 동영상파일에 문제가 있는경우로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일반적인 코덱을 사용하지 않는경우입니다.

 

 

동영상 자르기 제한이 없나요?

- 팟인코더는 동영상 자르기에 제한없이 이용가능하며, 무료로 이용하여도 별도의 로고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동영상 자르기 방법으로는 동영상편집메뉴로 이동한다음 동영상을 시작과 끝으로 지정하여 잘라낼부분을 지정하거나 추가영상을 삽입한뒤 인코딩을 하면 완료됩니다.

 

 

동영상 자르기 방법

- 하나의 영상에서 필요한 부분만 영상을 잘라내주는 기능으로 다른 영상에서 잘라낸 영상을 붙여넣기 할수도 있습니다

 

① 편집할 동영상 파일을 불러온후 선택합니다.

② 불러온 영상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편집영역으로 이동합니다.

③ 영상을 재생하면서 잘라낼부분의 시작부분을 시작버튼을 눌러 지정한뒤 끝부분은 끝버튼을 눌러 지정하여 구간을 선택합니다.

④ 구간을 선택한후 삽입을 누르면 자른 영상이 편집영역 하단의 타임라인과 스토리보드로 이동하게 됩니다.